search []

FAQ

  • 교환 및 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

    물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구매한 웹 사이트, 네이버 페이를 통하여 접수 후 교환 /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수령 후 오배송 및 상품 하자가 있는지 확인 진행 부탁 드립니다.
    오배송 및 상품 하자 일 경우라도 제품 사용 시에는 교환, 반품 진행이 불가 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 /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물품이 손상된 경우
    ·물품을 받으시고 7일 이내가 경과한 경우
    ·라벨, 택 등이 멸실, 훼손 또는 오염되었을 경우
    ·제품을 사용하였거나 세탁한 경우 (상품 불량 및 오배송 포함)

    2 ) 다음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박스 안에 제품과 택 등이 처음 받으셨을 때의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
    ·의류, 가방류 등의 제품은 가지런히 정리하여 보내주세요.
    ·교환/반품 신청은 직접 접수 후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을 통하여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임의로 상품을 보내주실 경우 교환/반품의 처리가 지연되거나 누락될 수 있습니다.)

    3 ) 교환 / 반품 배송비 안내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수령하신 상품이 하자 상품이거나 오배송일 경우 왕복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제주도 및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기본 배송비 이외의 추가 금액이 발생하오니, 이 점 참고해 주시고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가격이 동일한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상품에 하자가 있더라도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가격이 상이한 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환불 후 재구매 해주시길 바랍니다.

    * 반품 배송비
    ·반품 : 5,000원 (반품 상품을 제외한 상품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
    ·교환 : 5,000원

    * 네이버 페이 자동수거 신청의 경우 배송비(한진택배)
    ·반품 : 5,800원 (반품 상품을 제외한 상품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3,300원)
    ·교환 : 5,800원

    사전 동의 없이 발송되거나 위 조건이 충족되지 못한 경우 교환 / 반품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4 ) 교환 / 반품 신청방법
    >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경우
    ·(회원)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 주문 & 반품 ->교환 및 반품 신청 ->게시판 작성 또는 고객센터로 전달
    ·(비회원) 홈페이지 하단에 내 주문조회 클릭-> 비회원 주문 시 입력하신 정보로 로그인 (주문자. 주문번호, 비밀번호)->교환 및 반품 신청 ->게시판 작성 또는 고객센터로 전달

    ·고객님께서 직접 CJ대한통운을 통해 택배사 예약 접수를 하는 경우
    ** CJ대한통운 이용 시 반품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49 4층

    > 네이버 페이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네이버 페이를 통해 교환 및 환불 진행해 주십시오. (자동수거 신청 선택)
    ·네이버 페이 자동수거 택배사는 한진택배를 이용 합니다.

    > 다른 웹사이트 이용하여 구매하신 경우 구매하신 웹사이트 안내에 따라 접수해 주십시오.

    > 웹 사이트(CJ대한통운 ARS 접수건), 네이버 페이(한진택배) 외에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직접 보내주실 경우
    선불 택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후불로 택배를 보내실 경우 택배가 반송 되거나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 다른 택배사(편의점 택배 포함) 이용 시 보내실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49 4층 / 070-7788-7776

    환불

    반품 검수 완료 후 영업일로 3~5일 이내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가 진행되며, 카드사 환불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2~5일 소요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다음 달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 됩니다.)
    무통장입금 환불에 경우 반품 검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됩니다.

    입금계좌 안내
    우리은행 1005-204-414577 (예금주 : 주식회사 에이글랫슨)

    배송비 동봉 시 분실 위험이 있으니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교환 / 반품 배송비 입금내역 없을 시 환불금에서 차감되어 결제 취소 및 환불로 진행됩니다.
  • 쿠폰 이용 안내

    쿠폰 등록 방법

    step 1. 가입된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step 2. 마이페이지 > 쿠폰으로 이동합니다.

    step 3. 쿠폰 번호를 입력 후, 쿠폰 번호 인증을 누릅니다.

    step 4. 등록이 완료되면 결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주문 및 결제

    주문 안내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안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 배송 마감 시간 및 배송 기간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 – 마이페이지 > 주문&반품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 대한통운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 접속 > 운송장 번호 조회 | 대한통운 택배고객센터 : 1588-1255(월~금 08:00~18:00 / 토 09:00~13:00)

    * 비회원 운송장 번호는 온라인 스토어 주문 번호 조회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 FAQ에서 주문번호 조회 방법을 참고하세요.



    몇 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배송이 되나요?

    주문 당일 오전 10시 이전에 입금해야 합니다. 물량 확보나 기타 사유 (품절)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경우 고객 센터에서 미리 연락을 드립니다.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결제 확인 후 배송완료까지 2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공휴일 제외)

    [참고사항]
    - 산간 도서지역이나 섬 지역은 1~2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성수기 택배 업체의 사정이나 장기휴무일 혹은 택배회사 파업 때에는 장기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비용은 얼마나 되나요?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입니다. 5만원 미만시 2,500원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제주/도서 산간지역은 배송비 3천원이 추가 됩니다.
  • 입금 확인 및 주문 취소

    주문취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 에서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상태에서만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이더라도 이미 출고가 진행된 경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후 상품 변경을 할 수 있나요?

    주문 변경은 주문 취소 후 재 주문을 하셔야 됩니다.



    주문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회원 - 회원 주문번호는 마이페이지 > 주문&반품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 비회원 주문번호는 주문 시 기입한 이메일을 통해서 발송됩니다.
    주문 번호 열람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070-7788-7776)로 문의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연락처 및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상태라면 주문 취소 후 변경된 주소로 재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일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이라도 출고가 된 경우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